토론토 – 2021년 5월 14일 – 알몬티 인더스트리 (“알몬티” 또는 “회사“) (TSX: AII / OTCQX:ALMTF / FRA:ALI) 오늘 2020년 12월 31일에 종료된 연도에 대한 감사 연간 연결 재무제표, 경영진의 토론 및 분석(“MD&A”) 및 연간 정보 양식(“AIF”)의 제출을 발표했습니다. 달리 표시되지 않는 한, 이 뉴스 보도 자료에 포함된 모든 통화 금액은 캐나다 달러로 표시됩니다.

회사는 2019 년 12 월 31 일로 종료 된 15 개월 동안 국립문서 51-102의 4.8 (2) 항에 따라 회계 연도 종료를 9 월 30 일에서 12 월 31 일로 변경했음을 알리고 이에 따라 재무 정보를 제공했습니다. 아래는 2020 년 12 월 31 일로 종료 된 12 개월 기준이며 2019 년 12 월 31 일로 종료 된 15 개월 기준과 비교됩니다.

알몬티의 최고 경영자인 루이스 블랙은 다음과 같이 논평했다.

루이스 블랙 - 알몬티 인더스트리 사장 겸 CEO“2020년은 어려웠지만 궁극적으로 회사에게 매우 성공적인 한 해였습니다. 대유행 기간 동안 로스 산토스를 관리 및 유지 관리에 투입하고 유럽의 Covid-19 대유행으로 인한 끊임없는 폐쇄를 배경으로하는 불균형적인 비용에도 불구하고, 우리는 포르투갈의 현장에서 생산을 유지하여 고객에게 공급을 보장했으며 신뢰성에 대한 글로벌 운영 실적을 유지했습니다. 우리는 2020년 12월에 세계 최대 텅스텐 광산인 우리나라 상동 광산의 건설을 위해 75.1 mibor에 2.3%의 기간 대출을 위해 KFW-IPEX 은행 대출을 시행했습니다. 우리는 한국 현장에서 모든 광석 및 폐기물 포털을 완성하고, 현장 소독을 통해 공사를 준비했습니다. 우리는 운영팀과 기업팀 모두 한국으로의 전환을 시작했고 ASX 상장 준비와 궁극적으로는 한국 상장 준비를 위한 토대를 마련했습니다.

우리는 대차대조표를 대폭 강화하였으며, 감사 결과 진행 중인 우려와 관련하여 강조된 사항이 제거됨으로써 이를 확인하였습니다. 모든 단기 부채는 동일한 조건으로 3년 더 연장하였으며, 이는 모든 주주들이 낮은 금리와 여기에 적용되는 우호적인 조건의 혜택을 계속 중시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대출. 우리는 스페인의 토지 이용 재분류를 우리의 발트레상 프로젝트가 받았으며 이는 이제 허가가 완료되고 현재 이 프로젝트에 상당한 가치가 추가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회사는 독일의 Xetra에서 거래를 시작했으며 회사의 거래량이 크게 증가했습니다. 2020년 전 세계적인 경기 둔화에도 불구하고, 회사는 모든 분야에서 앞서나가고 있습니다.

텅스텐 가격은 2021년 25% 상승하면서 강세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전통적으로 텅스텐 가격은 구리 가격보다 6개월 늦어져 2021년 3/4분기에 강한 인상을 예상하고 있으며, 현재 수요가 회복되고 있습니다. 앞서 말씀드린 바와 같이 2021년은 상동광산의 건설에 박차를 가하면서 주로 개발기업이 되는 회사 역사상 가장 중요한 순간이 될 것입니다. 텅스텐이 EV, 5G, 반도체 등 모든 분야에 사용되는 1차 기술 금속 중 하나로 인식되면서 알몬티는 상동에서만 중국산이 아닌 텅스텐 농축액의 거의 30%를 공급할 수 있는 위치에 있어 플랜시 그룹 및 플랜시 그룹의 선도적 대안으로 한국을 확고히 자리매김하고 있으며 기존의 공급망을 더욱 다양화하고자 하는 고객 여러분께 알려드립니다.”

우리를 따르라 – 지속적인 연락과 최신 정보 :

알몬티에 대하여

캐나다에 본사를 둔 알몬티 인더스트리의 주요 사업은 스페인 서부의 로스 산토스 광산과 포르투갈의 파나스케이라 광산에서 텅스텐 농축물의 채굴, 가공 및 운송뿐만 아니라 강원도, 한국의 상동 텅스텐 광산 개발 및 스페인 북서부의 발트레상살 틴 /텅스텐 프로젝트의 개발이다.

로스 산토스 광산은 2011년 9월 알몬티에 인수되었으며 스페인 서부 살라망카에서 약 50km 떨어진 곳에 있으며 텅스텐 농축액을 생산하고 있다. 1896년부터 생산되어 온 파나스케이라 광산은 포르투갈 리스본에서 북동쪽으로 약 260km 떨어진 곳에 있으며, 2016년 1월에 인수되어 텅스텐 농축액을 생산하고 있다.

역사적으로 세계에서 가장 큰 텅스텐 광산중 하나였던 상동 광산은 중국 이외의 몇 안 되는 장수, 고급 텅스텐 예금 중 하나였으며, 2015년 9월 울페 광산 공사에 100% 지분을 인수하여 인수되었다.

알몬티는 스페인 북서부의 발트렉살 틴 텅스텐 프로젝트의 100%를 소유하고 있다.

알몬티의 활동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www.almonty.com 알몬티의 프로필 아래 www.sedar.com.

법적 고지

특정 관할권에서 이 공지의 공개, 출판 또는 배포는 법률에 따라 제한될 수 있음으로 이 공지가 발표, 출판 또는 배포되는 관할권의 사람들은 이러한 제한사항에 대해 스스로 알리고 준수해야 한다.

미래 전망 진술에 대한 면책 조항

이 보도 자료의 특정 진술은 회사의 실제 결과, 성과, 목표 또는 성과, 또는 산업 성과 또는 성과와 미래의 어떤 결과, 성과, 목표 또는 달성과는 실질적으로 다를 수 있는 알려진 또는 알려지지 않은 위험, 불확실성 및 기타 요소를 포함하는 “전향적인” 진술로 구성되었다.
서술 그러한 서술은 무엇보다도 NCIB에 따라 주식을 매입하려는 회사의 의도와 관련이 있는데, 그 주식은 때때로 저평가될 수 있으며 NCIB에 따라 주식을 매입하는 것이 주주들에게 이익을 제공할 것이라는 회사의 신념과 관련이 있다. 이러한 진술은 다음에 근거한 미래 사건 및 운영 성과에 대한 회사의 현재 견해를 반영한다.
현재 당사에서 이용할 수 있는 정보는 이 보도 자료의 날짜를 기준으로 한다.

당사는 이러한 미래전망 보고서에 반영된 기대와 가정이 합리적이라고 생각하지만, 이러한 미래전망 보고서에 지나치게 의존해서는 안 되며, 이는 보장되지 않으며, 이는 실제 성과및 재무 결과를 초래할 수 있는 특정 위험, 불확실성 및 가정을 수반하지 않으며 이는 실질적으로 다를 수 있다. 이
보도자료에 포함된 미래전망 진술은 본 보도자료의 날짜에만 적용되며, 적용 가능한 증권법에 의해 요구되는 경우를 제외하고, 회사는 새로운 정보, 미래 사건 또는 그 밖의 사항을 반영하기 위해 그러한 미래전망 진술서를 공개적으로 갱신할 것을 요구하지 않는다.

자세한 내용은 다음 연락처로 문의하시오.

루이스 블랙
회장 겸 CEO
전화: +1 647-438-9766
전자 메일: info@almonty.com

Pin It on Pintere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