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론토 – 2021년 5월 17일 – 알몬티 인더스트리 (“알몬티”또는“회사”) (TSX: AII / OTCQX: ALMTF / FRA: ALI) 오늘 감사되지 않은 중간 요약 통합재무제표 및 경영진의 토론 및 분석(“MD&A”)의 제출을 발표했다. 달리 표시되지 않는 한, 이 뉴스 보도 자료에 포함된 모든 통화 금액은 캐나다 달러로 표시됩니다.

다음 재무 정보는 2021 년 3 월 31 일 및 2020 년으로 종료 된 3 개월 동안입니다.

다음 재무 정보는 2021 년 3 월 31 일 및 2020 년 기준입니다.

알몬티의 회장, 사장 겸 CEO 루이스 블랙 논평:

루이스 블랙 - 알몬티 인더스트리 사장 겸 CEO“2021 회계 연도 1 분기는 회사의 기대치와 일치했습니다. 생산은 현장에서 시행하는 COVIS-19 제한이 제거 될 때까지 손익분기 점 수준으로 Panasqueira 광산에서 계속 진행됩니다.

우리는 유럽이 국경을 개방하고 계속해서 백신을 접종하기 시작함에 따라, 그러한 규제들이 곧 없어지기를 바랍니다. 로스 산토스의 전향적인 관리 및 유지관리 비용은 무시해도 될 정도로 계속 감소하고 있습니다. 한국에서 우리 팀을 추가하면서 현재 공사가 진행 중이라 일부 비현금 보상비와 G&A 비용이 증가하는 등 약간의 영향을 받았습니다.

현재 당사의 향후 초점은 기존 현장의 비용을 통제하고 한국의 선도 비용이 재무 마감 후 프로젝트 파이낸싱에 흡수되는 것을 보는 것입니다. 그동안 상동 현장에서 작업이 계속되고 있으며 곧 업데이트 될 예정입니다.”

우리를 따르라 – 연락및 최신 정보유지 :

알몬티에 대하여

캐나다에 본사를 둔 알몬티 인더스트리의 주요 사업은 스페인 서부의 로스 산토스 광산과 포르투갈의 파나스케이라 광산에서 텅스텐 농축물의 채굴, 가공 및 운송뿐만 아니라 강원도, 한국의 상동 텅스텐 광산 개발 및 스페인 북서부의 발트레상살 틴 /텅스텐 프로젝트의 개발이다.

로스 산토스 광산은 2011년 9월 알몬티에 인수되었으며 스페인 서부 살라망카에서 약 50km 떨어진 곳에 있으며 텅스텐 농축액을 생산하고 있다. 1896년부터 생산되어 온 파나스케이라 광산은 포르투갈 리스본에서 북동쪽으로 약 260km 떨어진 곳에 있으며, 2016년 1월에 인수되어 텅스텐 농축액을 생산하고 있다.

역사적으로 세계에서 가장 큰 텅스텐 광산중 하나였던 상동 광산은 중국 이외의 몇 안 되는 장수, 고급 텅스텐 예금 중 하나였으며, 2015년 9월 울페 광산 공사에 100% 지분을 인수하여 인수되었다.

알몬티는 스페인 북서부의 발트렉살 틴 텅스텐 프로젝트의 100%를 소유하고 있다.

알몬티의 활동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www.almonty.com 알몬티의 프로필 아래 www.sedar.com.

법적 고지

특정 관할권에서 이 공지의 공개, 출판 또는 배포는 법률에 따라 제한될 수 있음으로 이 공지가 발표, 출판 또는 배포되는 관할권의 사람들은 이러한 제한사항에 대해 스스로 알리고 준수해야 한다.

미래 전망 진술에 대한 면책 조항

이 보도 자료의 특정 진술은 회사의 실제 결과, 성과, 목표 또는 성과, 또는 산업 성과 또는 성과와 미래의 어떤 결과, 성과, 목표 또는 달성과는 실질적으로 다를 수 있는 알려진 또는 알려지지 않은 위험, 불확실성 및 기타 요소를 포함하는 “전향적인” 진술로 구성되었다.
서술 그러한 서술은 무엇보다도 NCIB에 따라 주식을 매입하려는 회사의 의도와 관련이 있는데, 그 주식은 때때로 저평가될 수 있으며 NCIB에 따라 주식을 매입하는 것이 주주들에게 이익을 제공할 것이라는 회사의 신념과 관련이 있다. 이러한 진술은 다음에 근거한 미래 사건 및 운영 성과에 대한 회사의 현재 견해를 반영한다.
현재 당사에서 이용할 수 있는 정보는 이 보도 자료의 날짜를 기준으로 한다.

당사는 이러한 미래전망 보고서에 반영된 기대와 가정이 합리적이라고 생각하지만, 이러한 미래전망 보고서에 지나치게 의존해서는 안 되며, 이는 보장되지 않으며, 이는 실제 성과및 재무 결과를 초래할 수 있는 특정 위험, 불확실성 및 가정을 수반하지 않으며 이는 실질적으로 다를 수 있다. 이
보도자료에 포함된 미래전망 진술은 본 보도자료의 날짜에만 적용되며, 적용 가능한 증권법에 의해 요구되는 경우를 제외하고, 회사는 새로운 정보, 미래 사건 또는 그 밖의 사항을 반영하기 위해 그러한 미래전망 진술서를 공개적으로 갱신할 것을 요구하지 않는다.

자세한 내용은 다음 연락처로 문의하시오.

루이스 블랙
회장 겸 CEO
전화: +1 647-438-9766
전자 메일: info@almonty.com

Pin It on Pintere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