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 타임즈는 역사적으로 세계 최대 규모의 텅스텐 광산중 하나였던 강원도 상동광산을 소유하고 있는 글로벌 광산 회사 알몬티 인더스트리의 CEO 루이스 블랙(Lewis Black)과 인터뷰를 했다.

뉴욕 출신의 전 미국 상원의원이자 공공 정책 및 비즈니스 개발 회사인 Park Strategies LLC의 창립자인 알폰세 다마토도 인터뷰에 참여했다. 그의 아들 다니엘 다마토 (Daniel D’Amato)는 알몬티 인더스트리 의 공동 창립자이다.

다음은 루이스 블랙과 알 다마토 상원의원과의 인터뷰 전문이다.

Q. 루이스, 알몬티 인더스트리가 하는 일의 개요를 알려주시겠습니까?

루이스. 알몬티 산업은 특히 전략적 금속 텅스텐을 전문으로 합니다. 우리는 그것의 추출에 관하여 5세대에 걸친 전문지식을 가지고 있고 126년 동안 운영해 온 포르투갈에서 세계에서 가장 오래 운영된 광산을 소유하고 있습니다. 현재 중국 이외의 생산량의 약 7%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이는 한국이 개장할 때면 30%에 가까워지겠지만, 가장 중요한 것은 텅스텐이 생산하기가 매우 어려운 금속이며, 우리는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깊은 지식을 가지고 있고, 업계는 우리가 중국을 제외한 세계 최고의 사업자 중 하나로 간주합니다.

Q. 텅스텐이 전략적 금속이라는 것은 우리 모두 알고 있지만, 이 자원이 정확히 어떻게 사용되고 있는지, 생산과 제조의 중요성에 관해 설명해 주시겠습니까?

루이스. 음, 예를 들어, 한국에서 1인당 텅스텐 소비량이 세계에서 가장 많은 이유는 반도체 산업, 항공우주, 자동차 제조, 의료, 국방 분야, 위성 안내 시스템에 연결된 개인 핸드폰의 진동 등 삶의 거의 모든 분야에 이르기까지 광범위하게 사용되기 때문이지만, 약간의 차이가 있습니다. 아주 적은 양의 텅스텐이 필요하지만, 그 작은 텅스텐 조각이 없다면 그 제품은 전혀 쓸모가 없습니다.

상원의원: 그것은 세계에서 가장 강한 금속입니다. 예를 들어, 그것은 특히 시추에 필수적인 합금입니다. 시추장비는 텅스텐이 있어야 합니다. 국가방어를 위해, 고강도의 열이 존재하는 장비의 제조에 있어야 합니다. 불행하게도 그것은 필수적인 합금이며, 몇 년 동안 중국은 세계 텅스텐 생산량의 80% 이상을 차지하게 되었고, 서반구에 텅스텐 광산이 있다 해도, 중국인들은 이전보다 더 낮은 가격으로 이것을 이용하여 경쟁함으로써 광산 폐업을 조장하여 진정한 경쟁을 할 수 없었습니다. 루이스와 내 아들은 알몬티를 이 자리까지 오르기 위해 10년 넘게 함께 일했습니다. 많은 사람이 비웃었지만, 이제는 많은 사람이 ‘우와’라고 놀라워 하는데, 이는 알몬티가 세상에 이 중요한 자산의 재개를 시작하기 직전에 있기 때문입니다.

Q. 이 광산이 세계적인 기회에 얼마나 큰 영향을 미칠 것인지요?

Lewis: 이 광산은 전체 산업을 통해 가장 위대한 광산으로 보이기 때문에 지대한 존경을 받고 있습니다. 제가 생각하기엔 그게 가장 좋은 방법이라고 생각합니다. 그것은 텅스텐의 궁극적인 광산으로 볼 수 있습니다. 가장 높은 등급과 70년 이상의 매장량을 가지고 있습니다. 중국인들은 이 광산이 시장의 중국 지배력의 강점을 어느 정도 빼앗을 수 있는 능력이 있기 때문에 이 광산이 재개될 것이라는 점을 여러 면에서 심각하게 불편해합니다.

상원의원: 전략적으로 한국에 매우 중요한 이 광산으로 눈을 돌릴 수 있는 아주 멋진 기회인데, 그것은 한국이 필요로 하는 텅스텐을 모두 제공할 뿐만 아니라, 서반구에도 공급할 수 있는 매우 풍부한 광산이기 때문입니다. 우리는 세계에서 가장 큰 몇몇 회사들과 향후 15년 동안 미래로 진출하는 협정을 체결했기 때문에 중국의 덤핑과 가격 인하로 인해 폐쇄하지 않으리라는 것을 보증할 것입니다. 그래서 우리가 할 수 있는 것은 중국이 전 세계에 걸쳐 가지고 있는 위협을 깨는 것입니다.

Q. 한국 경제, 한국 시민, 그리고 가장 중요한 것은 수도권에서 그리 가깝지 않은 지역을 위한 실리적인 혜택이 있습니까?

상원의원: 알몬티 코리아 텅스텐 광산과 상동의 재개는 지역사회를 위한 주요한 사회 제반 시설의 계획입니다. 우리는 이 프로젝트에 1억 달러 이상을 투자할 것이며, 8천만 달러는 재개장과 관련된 직접 자본 지출로 구성될 것입니다.

루이스: 그리고 처음에는 광산이 확장됨에 따라 200명 이상의 사람들이 현장에서 일하게 될 것이고 우리는 현장에 있는 또 다른 광산인 몰리브덴 광산을 개발했습니다. 그러면 일자리가 두 배가 될 것입니다. 10년 동안 1억 5천만 달러의 세금수입을 창출하고 채굴과정에서 6개의 간접 일자리와 함께 4만 명의 거주민이 있는 현재 700개가 넘는 마을을 활성화할 수 있는 간접 일자리가 수천 개에 달한다고 말합니다.

시도지사 간담회 - 상동광산 코리아

Q.텅스텐 공급에 대해 말하자면, 세계가 이러한 재료에 대해 중국에 크게 의존하고 있기 때문에 텅스텐 금속의 제한된 공급에서 오는 어려움에 대해 말씀해 주실 수 있습니까?

루이스: 전 세계 텅스텐 생산량의 85%가 중국에서 생산되어왔고 이것은 실제로, 많은 중국 재료들이 80년대 중후반에 걸쳐 시장에 출시되었습니다. 물가가 폭락하고 거의 모든 사람이 폐업했습니다. 한 두 군데의 생존기업이 다였습니다. 그 생존기업들은 여전히 우리와 함께하고 있습니다. 하나는 우리가 포르투갈에 소유하고 있고 다른 하나는 오스트리아에 있는 산드비키가 소유한 곳인데, 80년대 후반 대불황 기간에서 살아남은 것은 물론, 모든 지식이 사라졌기 때문에 다시 마음을 열어 시작하기가 매우 어려웠습니다. 모두 사라져버렸고 가공하기 매우 어려운 금속이라고 이전에 말했듯이 매우 어렵습니다.

상원 의원: 나는 불행히도 세계에서 가장 위대한 광산중 하나였던 상동광산이 중국덤핑의 희생자가 되어 그들의 제품을 팔기 위한 경쟁을 할 수 없었기 때문에 정부가 최고 수준의 텅스텐이 가장 많은 상동광산을 폐쇄했던 1992년 무렵으로 거슬러 올라가 봅니다. 그것은 중국인들이 경쟁할 수 없는 가격으로 덤핑을 해서 판매를 하지 못했기 때문에 더 나아갈 수도 없었고 오직 폐쇄할 수밖에 없었습니다. 이제 세계는 중국 정부에 의해 인질로 잡혀 있을 여유가 없습니다. 무조건할 수 없습니다.

Q. 미국은 현재 중국과 무역전쟁을 벌이고 있고, 대부분의 금속 공급이 중국에서 나온다면 현재 미·중 무역전쟁은 미국 제조업체에 큰 부담을 주고 있을 텐데, 상원의원님은, 현재 진행 중인 양국 간 무역전쟁과 피해 상황은 어떻게 보고 계신 지요?

상원의원: 이것은 우리가 앞으로 나아가기 위한 기술적인 방법을 더 많이 찾으면서 의료 분야, 방위 지역, 제조 분야 등 매우 많은 분야에서 필요한 전략적인 합금입니다. 우리는 협력적인 방식으로 일해야 합니다. 한국이 경제를 활성화하여 성장을 유지하고, 계속 움직인다면 중국의 두려움과 지배하에 있지 않을 좋은 기회입니다. 우리는 이런 협력적인 방법으로 일해야 합니다.

Q. 그래서 당신은 우리가 포로로 잡혀서는 안 된다고 말씀하셨군요. 그렇다면 미국 제조 회사들이 중국에 대한 의존도를 줄일 방법을 찾아야 한다고 생각하십니까?

상원의원: 미국 기업뿐만 아니라 서반구 전역의 기업들도 마찬가지입니다. 제조업과 다른 분야, 건강 등과 관련하여 미국은 중국 국영기업들이 정치적 간섭, 언론 검열, 인터넷 상황의 양분 등을 취하는 것을 가능하게 하는 법안을 통과시켰고 나는 이 대유행으로 미국 대중들이 확실히 독과점 창출의 위험에 눈을 뜨게 되었다고 생각합니다. 중국은 다른 나라들의 단점을 이용하여 자국의 이익을 도모할 것입니다. 우리는 텅스텐이든, 의료용품과 전략적 영역의 생성인지 여부와 관계없이 인질로 잡힐 여력이 없습니다. 우리는 그저 그것을 할 수 없을 뿐이고 이 프로젝트는 텅스텐의 이 문제를 다루는 측면에서 한국을 확실히 지도상에 올려놓을 것입니다. 그것은 작은 문제이지만 많은 사람의 삶에 영향을 미친다는 것을 말 할 수 있습니다.

Q. 그래서 한국에서의 운영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상동 광산 개발에 수백만 달러를 투자하는 큰 움직임을 보이기 때문에 이 수백만 달러 규모의 프로젝트에 자금을 지원하거나 지역 주민과 프로젝트를 통신할 때 다른 어려움에 직면했습니까?

루이스: 알다시피, 우리가 찾고 있던 대출의 유형을 유치하는데, 시간이 걸렸습니다. 우리는 결국 가장 보수적이고 18개월마다 한 번씩 하는 대출자를 만나게 되었습니다. 그들이 하는 대부분의 프로젝트는 본질적으로 주요 광산 회사들을 위한 방대한 프로젝트들입니다. 그들은 또한 원자력 발전소, 수력 댐, 자동차 공장을 건설하여 KfW (Kreditanstalt fur Wiederaufbau)를 건설하고 현재 KfW는 독일 경제를 구제하고 있음으로 매우 중요한 대출자이지만 100개의 기본 또는 한 개의 광산 파산기록이 있어 지원했는지에 대해 매우 신중합니다. 우리처럼 프로젝트 자체뿐만 아니라 지역 사회가 처해있는 환경과 고도로 숙련된 사람들의 가용성과 지역, 지역 및 중앙 모두 정치적 지원에 매우 깊은 감명을 받았습니다.

Q. 한국은 친환경 성장에 적극적으로 전념하는 환경 의식이 높은 나라가 되었습니다. 그렇다면 전통적으로 환경적으로 위험한 것으로 알려진 채굴과 같은 산업이 한국의 녹색 성장 패러다임에 어떻게 맞을 수 있을까요?

루이스: 솔직히 말해서 한국뿐만이 아닙니다. 우리는 유럽과 유럽에서 수년 동안 운영 방법을 매우 친환경적으로 보고 있으며 독일 국영 은행인 KfW IPEX-Bank와 오스트리아 정부의 수출 신용 은행인 OeKB는 이 프로젝트를 ‘적도 원칙’으로 설계해야 했습니다. 적도 원칙은 사회 및 환경 활동에 대한 현재의 국제 표준보다 훨씬 우수한 국제 표준이므로 우리는 표면에 폐기물을 생성하지 않습니다. 표면에 잔여물을 생성하지 않습니다. 현재 플랫폼에서 광산으로의 에너지가 원자력이기 때문에 모든 것이 본질적으로 가능한 한 적은 영향이며 실제로 우리의 장기적인 목표입니다. 지역 원자력 발전소에서 온 겁니다. 우리가 탄소중립이 되지 않을 이유는 없습니다. 궁극적으로 지하에 있는 모든 장비들은 전기가 될 것이기 때문에 오늘날과 같은 시대에는 환경적으로 합리적이고 책임감 있는 방식으로 작동하는 법을 배워야 합니다.

Q. 알몬티가 궁극적으로 안전하고 행복하며 분명히 보상받을 수 있도록 알몬티가 근로자들과 함께 보장하고 있는 것에 대해 설명해 주시겠습니까?

루이스: 그래서 우리의 모든 프로젝트에서 우리는 지역사회와 본질적인 연결고리를 가지고 있습니다. 모든 지역 사회가 궁극적으로 광산을 운영하고 우리는 항상 ,스포츠 센터에서 교육 과 함께 일하는 것, 장학금으로 작업하든 간에 매우 오랜 관계를 유지했습니다. 모든 지역사회에서 다른 요구사항과 함께 일해야 합니다.

Q. 생산, 제조 산업은 COVID-19에 의해 큰 타격을 입었으며 물론 광산 운영도 차질과 가동중단을 경험했을텐데 회사는 이 상황을 어떻게 대처하고 있습니까?

루이스: 광산은 비교적 시골에 있으며 고밀도 지역에 있지 않기 때문에 이런 시기의 우리에게 확실한 도움이 되었습니다. 우리의 가장 큰 문제는 실제로 운송 이었습니다. 생산은 일관되고 정상적인 수준에서 유지되었지만 배송은 크게 타격을 입었기 때문에 배송 시간이 거의 세 배 증가하여 고객에게 더 문제가 되었지만 이것에 대해 할 수있는 일은 없었습니다.

Q. 미국에 있는 미국시민들 입장에선 이 프로젝트를 어떻게 보나요?

상원의원: 나는 우리가 좋은 관계라고 생각합니다. 이 전략적 물질의 개발과 실수없는 생산은, 텅스텐이 희토류이며, 지금 전 세계적으로 중요한 것으로 알려져있기 때문에 우리의 상호적 이익입니다. 다른 나라를 해치는 데 쓰이지 않고 오히려 다른 나라에 더 큰 기회를 주는 데 쓰일 중요한 물질의 공급을 전 세계가 갖는 것이 경제적으로 유리합니다. 그래서 나는 이 생각을 그 유대감을 강화하는 데 있어서 결정적인 요소로 봅니다.

알몬티에 대해

캐나다에 본사를 둔 알몬티 인더스트리의 주요 사업은 스페인 서부의 로스 산토스 광산과 포르투갈의 파나스케이라 광산에서 텅스텐 농축물의 채굴, 가공 및 운송뿐만 아니라 강원도, 한국의 상동 텅스텐 광산 개발 및 스페인 북서부의 발트레상살 틴 /텅스텐 프로젝트의 개발이다.

로스 산토스 광산은 2011년 9월 알몬티에 인수되었으며 스페인 서부 살라망카에서 약 50km 떨어진 곳에 있으며 텅스텐 농축액을 생산하고 있다. 1896년부터 생산되어 온 파나스케이라 광산은 포르투갈 리스본에서 북동쪽으로 약 260km 떨어진 곳에 있으며, 2016년 1월에 인수되어 텅스텐 농축액을 생산하고 있다.

역사적으로 세계에서 가장 큰 텅스텐 광산중 하나였던 상동 광산은 중국 이외의 몇 안 되는 장수, 고급 텅스텐 예금 중 하나였으며, 2015년 9월 울페 광산 공사에 100% 지분을 인수하여 인수되었다.

알몬티는 스페인 북서부의 발트렉살 틴 텅스텐 프로젝트의 100%를 소유하고 있다.

알몬티의 활동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www.almontystaging.wpengine.com 알몬티의 프로필 에서 www.sedar.com.

법적 고지

특정 관할권에서 이 공지의 공개, 출판 또는 배포는 법률에 따라 제한될 수 있음으로 이 공지가 발표, 출판 또는 배포되는 관할권의 사람들은 이러한 제한사항에 대해 스스로 알리고 준수해야 한다. TSX나 TSX의 규제 서비스 제공자(TSX의 정책에 정의되어 있는 용어)는 이 보도자료의 적절성 또는 정확성에 대한 책임을 수용하지 않는다.

미래 전망 진술에 대한 면책 조항

이 보도 자료에 사용되는 경우, 단어 “추정”, “프로젝트”, “믿음”, “예상”, “의도”, “예상”, “계획”, “예측”, “할 수 있다”또는 “해야 한다”와 이러한 단어의 부정적 또는 그 또는 비교 용어는 미래 예측 진술과 정보를 식별하기 위한 것이다. 이 보도자료에는 전향적인 진술이 포함되어 있다. 이러한 진술과 정보는 진술이 이루어진 날짜에 대한 경영진의 신념, 추정치, 의견에 근거하고 있으며, 알몬티의 현재 기대를 반영하고 있다.

미래 전망 진술은 알몬티의 실제 결과, 활동 수준, 성과 또는 성과가 알몬티의 실제 결과, 활동 수준, 성과 또는 성과와 실질적으로 다를 수 있는 알려진 및 알려지지 않은 위험, 불확실성 및 기타 요인의 영향을 받습니다. , 광업 및 탐사 활동의 실제 결과, 알몬티의 운영이 위치한 관할권의 환경적, 경제적, 정치적 위험과 계획으로 프로젝트 매개 변수의 변화는 알몬티의 사업, 신용 및 유동성 위험, 헤징 위험, 광산 산업의 경쟁, 알몬티 주식의 시장 가격과 관련된 위험, 알몬티의 주요 관리 및 숙련 된 직원의 관리 및 숙련 된 인력의 능력과 관련된 개선, 예측 및 평가가 계속 개선됨에 따라 프로젝트 매개 변수의 변화 알몬티와 그 운영 광산에 대한 청구 및 법적 절차와 관련된 위험, 알몬티및 운영 광산에 대한 청구 및 법적 절차와 관련된 위험, 알몬티의 국제 운영과 관련된 위험, 알몬티의 국제 운영과 관련된 위험, 알몬티의 광산 및 운영에 관한 위험, 알몬티의 광산 및 운영 에 관한 위험, 알몬티의 광산 및 운영 광산에 대한 위험 , 알몬티가 관련 법률, 규정 및 허용 요구 사항을 준수할 수 있는 능력, 알몬티의 광산 운영을 지원하기 위한 적절한 인프라 및 직원의 부족, 광물 매장량 및 광물 자원 추정치의 정확성에 대한 불확실성, 알몬티의 광산 운영에서 생산 추정, 광물 매장량을 교체 및 확장할 수 없음, 광물 매장량과 관련된 불확실성, 직감과 관련된 불확실성 및 알몬트에 의해 소유된 광물 소유와 관련된 원주민 권리 , 적절한 자금 조달을 얻을 수있는 알몬티의 능력, 허가, 건설, 개발 및 확장을 완료 할 수있는 능력, 글로벌 금융 조건과 관련된 도전, 향후 주식 매각 또는 주식 증권 발행과 관련된 위험, 세법 및 규정 또는 회계 정책의 해석 또는 적용의 차이 및 TSX에 알몬티 주식 상장의 TSX의 승인.

미래 전망진술은 경영진이 암모늄 파라 텅스테이트의 시장 가격에 중대한 불리한 변화, 미결제 약정에 대한 자금 조달 또는 자금 조달 능력, 법률 및 세금 문제 해결에 대한 기대, 관련 법률에 대한 부정적인 변화, 지역 계약자, 직원 및 필요한 경우 및 합리적인 조건으로 도움을 확보하는 능력을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는 것이 합리적이라고 믿는 가정을 기반으로 합니다. 이러한 다른 가정및 요인은 본 원에 명시된 바와 같다. 알몬티는 실제 결과, 활동 수준, 성과 또는 성과가 미래전망 보고서에 포함된 요소와 실질적으로 다를 수 있는 중요한 요인을 식별하려고 시도했지만, 결과적으로 활동 수준, 성과 또는 성과가 예상과 다르거나, 추정 또는 달성되지 않는 다른 요인들이 있을 수 있다. 미래 전망 진술이 정확하다는 것을 증명할 수 없으며 미래 예측 진술에 설명된 사건이나 결과가 실현되거나 실질적으로 실현되더라도 알몬티에 대한 예상 결과 또는 영향을 미칠 것이라는 보장은 없다. 따라서 독자는 미래지향적 진술에 지나치게 의존해서는 안 되며 실제 결과는 다를 수 있음을 경고한다.

투자자들은 과도한 확실성을 미래전망 보고서에 기인하지 않도록 주의한다. 앞서 언급한 물질적 요인의 목록이 완전하지 않다고 경고한다. 알몬티의 미래 지향적 진술과 정보에 의존하여 결정을 내릴 때 투자자와 다른 사람들은 예측 요인 및 기타 불확실성 및 잠재적 사건을 신중하게 고려해야 한다.
또한 물질적 요인은 미래전망 진술과 정보가 실제 결과나 사건과 실질적으로 다르지 않을 것이라고 가정하였다. 그러나 이러한 요인의 목록은 완전하지 않고 변경될 수 있으며 그런 가정은 그러한 항목이나 요인의 실제 결과를 반영할 것이라는 보장은 없다.

개정된 오프 테이크 계약의 효익 실현은 당사가 개정된 오프 테이크 계약 조건에 따라 텅스텐 농축액을 납품해야 하는 의무를 이행할 수 없는 경우, 해당 기간 동안 운송 및 생산에 따른 변동 비용을 포함하여 이러한 성격의 공급 계약에서 일반적인 위험 요인의 대상이 된다. 계약 중, 고객이 광산에서 알몬티에 의해 생성된 텅스텐 농축액을 구매할 수 있는 능력 및 수정된 오프 테이크 계약의 존속 기간 동안 고객 또는 그 후임자의 지속적인 경제적 생존 가능성을 말한다. 마지막으로, 이러한 위험을 고려할 때, 회사는 개정된 오프 테이크 계약의 조건에 따라 고려된 수익을 실현할 것이라는 보장은 없습니다.

본 보도자료에 포함된 미래전망 정보는 보도자료의 발행일을 기준으로 알몬티의 기대를 나타내며, 따라서 해당 일자 이후에 변경될 수 있습니다. 독자는 미래전망 정보에 지나치게 중요성을 두어서는 안 되며 다른 날짜를 기준으로 이 정보에 의존해서는 안 됩니다. 알몬티는 이를 선택할 수 있지만 관련 법률에 따라 필요한 경우를 제외하고 특정 시간에 이 정보를 업데이트할 것을 요구하지 않는다.

자세한 내용은 다음 연락처로 문의하시오.

루이스 블랙
회장 겸 CEO
전화: +1 647-438-9766
전자 메일: info@almonty.com

알몬티 본사는 다음과 같습니다.

100 킹 스트리트 웨스트
스위트 5700
토론토 (온타리오 주)
M5X 1C7

Pin It on Pintere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