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론토 – 10 월 02, 2020 –알몬티산업 Inc.(” 알몬티 산업 Inc.” 알몬티 ” 또는“회사”)(TSX: AII / OTCQX: ALMTF / 프랑크푸르트: 1MR)

베랄트 틴과 볼프람(포르투갈) S.A.(BTW) 에서 우리는 우리의 활동과 이해관계자들과 관련된 17개의 유엔 지속 가능한 개발 목표 중 하나를 모두 수용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BTW)

유럽 국가에서 운영자로서, 매우 제한적인 법적 프레임워크를 가지고 있으며, 공산주의와 국가 둘 다에 있어서, 우리는 운영 거버넌스, 환경 영향, 사회적 영향, 에너지 효율과 기후 변화 측면에서 세계에서 가장 엄격한 규제를 준수해야 한다.

파나스키라 광산은 채굴 폐기물 범위 내에서 환경 허가 하에 운영된다. 이 문서에서는 모든 주요 매개변수를 고려하고, 모니터링 및 의무 보고서를 결정한다. 여기에는 다음이 포함된다. 사용된 에너지, 물, 폐기물(광업 및 산업), 소음, 대기 배출 및 원자재 및 제품.

인구밀도가 낮은 지역에 있기 때문에, 대부분의 사람은 어떻게든 회사와 연관되어 있고, 노동자, 근로자 가족, 소규모 공급업자 등으로서 경제적으로 혜택을 받고 있다.

각 목표에서 BTW의 몇 가지 좋은 관행은 다음과 같다.

빈곤 없음

이 회사는 지방 자치 단체 및 협회들과 직접적인 관계를 맺고 있으며, 각기 다양한 분야의 여러 행사에 자금과 기부를 제공하고 있다. 부유한 인구 지역은 아니지만, 심각한 빈곤의 사례는 알려져 있지 않다.

기아 없음

회사는 모든 근로자에게 매일의 급식 기금을 제공하며, 필요한 경우 한달 중에 금전적인 도움을 현금 서비스 등으로 제공한다. 노동자나 지역사회에서 굶주림의 사례는 알려지지 않았다.

건강 및 웰빙

보건안전부와 함께 체계적인 모니터링과 검진, 사후관리 등 모든 근로자에게 의료서비스를 제공한다. 이 의료 시설은 소규모 치료, 백신 또는 가벼운 의료 검진을 위해 지역사회가 이용할 수 있다. 안전팀은 사고와 전문적인 부상을 예방하는 데 초점을 맞추고 있다.

양질의 교육

회사는 몇 가지 분야의 초기 훈련과 보완 교육 과정을 제공하며, 주로 안전은 물론 기술적인 특정 분야도 포함한다. 모든 근로자는 연간 40시간의 교육 또는 전문 자격을 갖추게 된다.

양질의 교육

회사는 몇 가지 분야의 초기 훈련과 보완 교육 과정을 제공하며, 주로 안전은 물론 기술적인 특정 분야도 포함한다. 모든 근로자는 연간 40시간의 교육 또는 전문 자격을 갖추게 된다.

양성 평등

회사는 이 문제에 있어서 유럽의 법적 체계를 준수하며, 새로운 직장에 대한 동등한 접근 기회를 주고, 경력 진척과 재취업을 위한 동등한 기회를 촉진한다. 또한 법적인 틀 아래, 회사는 어떠한 형태로든 괴롭힘에 대한 내부적인 특별 전용 절차를 가지고 있다.

깨끗한 물 및 위생

(해당되지 않음, 채굴 현장과 지역은 이러한 기본적인 서비스가 제공된다.)

저렴하고 깨끗한 에너지

에너지 집중 소비자로서 전기·경유 소비 절감 방안을 제시하면서 에너지 효율화 8개년 계획서를 제출하도록 요청받고 있다. 보다 효율적이기 위하여, 노후장비를 위한 교체부터 컨베이어 벨트용 도로교통 대체, 태양광 설치사업까지 모든 것을 고려하고 시행한다.

괜찮은 일자리 및 경제 성장

회사가 노동과 관련하여 운영하는 것에 대한 국가 및 유럽의 법적 체계는 근로자와 근로 조건에 대해 매우 보호적이다. 이 회사의 진입 보수 수준은 표면직 최저임금보다 2.6%, 광산의 최저임금보다 27% 높다. 회사 근로자는 전국 단위 노동조합에 의해 노사협상에 참여하고 있다. 근로자는 또한 보건 안전, 관련된 모든 작업 및 지역사회와 관련된 기타 관련 문제에 개입해야 한다.

산업, 혁신 및 사회기반시설

100년 이상의 지속적인 활동을 통해 BTW는 탄력성, 지속적인 혁신 및 적응 능력에 대한 사례 연구입니다. 세계적 수준의 광물 예금을 기반으로 하는 이러한 긴 광산 활동은 물론 새로운 기술을 도입하고 홍보하고 최상의 기술을 채택하는 것이 핵심이다.

불평등 감소

(국가 간 불평등으로서 해당되지 않음)

지속 가능한 도시 및 지역 사회

(정부 또는 지방 자치 단체에 따라 다르기 때문에 적용되지 않는다.)

책임 있는 소비 및 건설

회사는 모든 근로자의 건강과 안전에 중점을 두고 생산성을 높이고 위험 예방 문화와 건강한 생활 스타일에 기여한다.

기후 행동

전기와 디젤의 목표를 감소시키는 에너지 효율적 사용은 지속적인 관행이다.

물 아래의 삶

광산 현장의 시설 중에는 최첨단 용수처리 공장이 있다. 광산, 공장, 표면 유출로 인한 모든 물은 폐쇄회에서 처리되고 초과만 강으로 방출된다. 그 자리에는 외부 및 인증된 실험실에서 월별로 물 샘플을 수집, 분석하는 10점 이상의 포인트가 있는 모니터링 프로그램이 있다. 결과는 당국에 보고된다. 채취 지점은 처리된 용수 방류지의 상류에서 본강 하류 10km까지 분포한다.

육지의 삶

100년 이상 활동이 지속하고 있는 지하광산으로서 생물 다양성에 미치는 영향이 안정화된다. 광산 폐기물 및 미행은 엄격한 통제와 모니터링을 통해 적절하게 관리된다. 알려진 주요 유출은 수처리 공장에서 행해진다. 모든 매개변수를 샘플링하고 분석하여 정해진 일정 내에 당사에 보고한다.

평화, 정의 및 강력한 기관

(정부 규정에 따라 다르므로 적용 불가)

목표를 위한 파트너십

지역 및 지방적 차원에서, 이 회사는 여러 분야에서 당국 및 협회들과 긴밀히 협력한다. 건강과 안전에 관한 사항뿐만 아니라 복구 및 재사용을 위한 국제 프로젝트에서도 협력한다.리민, ERA-MIN, 바이오크리티컬 메탈등), 광산 폐쇄 및 재활, 수처리 등 5년마다 개정되는 광산 폐쇄 계획은 모든 이해관계자가 초청되어 관심사를 제안하여 논의할 수 있는 과정이며, 최종적으로는 검토 대상이 된다.

알몬티에 대해

캐나다에 본사를 둔 알몬티 인더스트리의 주요 사업은 스페인 서부의 로스 산토스 광산과 포르투갈의 파나스케이라 광산에서 텅스텐 농축물의 채굴, 가공 및 운송뿐만 아니라 강원도, 한국의 상동 텅스텐 광산 개발 및 스페인 북서부의 발트레상살 틴 /텅스텐 프로젝트의 개발이다.

로스 산토스 광산은 2011년 9월 알몬티에 인수되었으며 스페인 서부 살라망카에서 약 50km 떨어진 곳에 있으며 텅스텐 농축액을 생산하고 있다. 1896년부터 생산되어 온 파나스케이라 광산은 포르투갈 리스본에서 북동쪽으로 약 260km 떨어진 곳에 있으며, 2016년 1월에 인수되어 텅스텐 농축액을 생산하고 있다.

역사적으로 세계에서 가장 큰 텅스텐 광산중 하나였던 상동 광산은 중국 이외의 몇 안 되는 장수, 고급 텅스텐 예금 중 하나였으며, 2015년 9월 울페 광산 공사에 100% 지분을 인수하여 인수되었다.

알몬티는 스페인 북서부의 발트렉살 틴 텅스텐 프로젝트의 100%를 소유하고 있다.

알몬티의 활동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www.almonty.com 알몬티의 프로필 아래 www.sedar.com.

법적 고지

특정 관할권에서 이 공지의 공개, 출판 또는 배포는 법률에 따라 제한될 수 있음으로 이 공지가 발표, 출판 또는 배포되는 관할권의 사람들은 이러한 제한사항에 대해 스스로 알리고 준수해야 한다.

미래 전망 진술에 대한 면책 조항

이 보도 자료의 특정 진술은 회사의 실제 결과, 성과, 목표 또는 성과, 또는 산업 성과 또는 성과와 미래의 어떤 결과, 성과, 목표 또는 달성과는 실질적으로 다를 수 있는 알려진 또는 알려지지 않은 위험, 불확실성 및 기타 요소를 포함하는 “전향적인” 진술로 구성되었다.
서술 그러한 서술은 무엇보다도 NCIB에 따라 주식을 매입하려는 회사의 의도와 관련이 있는데, 그 주식은 때때로 저평가될 수 있으며 NCIB에 따라 주식을 매입하는 것이 주주들에게 이익을 제공할 것이라는 회사의 신념과 관련이 있다. 이러한 진술은 다음에 근거한 미래 사건 및 운영 성과에 대한 회사의 현재 견해를 반영한다.
현재 당사에서 이용할 수 있는 정보는 이 보도 자료의 날짜를 기준으로 한다.

당사는 이러한 미래전망 보고서에 반영된 기대와 가정이 합리적이라고 생각하지만, 이러한 미래전망 보고서에 지나치게 의존해서는 안 되며, 이는 보장되지 않으며, 이는 실제 성과및 재무 결과를 초래할 수 있는 특정 위험, 불확실성 및 가정을 수반하지 않으며 이는 실질적으로 다를 수 있다. 이
보도자료에 포함된 미래전망 진술은 본 보도자료의 날짜에만 적용되며, 적용 가능한 증권법에 의해 요구되는 경우를 제외하고, 회사는 새로운 정보, 미래 사건 또는 그 밖의 사항을 반영하기 위해 그러한 미래전망 진술서를 공개적으로 갱신할 것을 요구하지 않는다.

자세한 내용은 다음 연락처로 문의하시오.

루이스 블랙
회장 겸 CEO
전화: +1 647-438-9766
전자 메일: info@almonty.com

Pin It on Pintere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