캘리포니아 주지사는 최근 2035년까지 모든 승용차가 제로 배출을 하도록 요구하는 행정 명령에 서명했습니다.

루이스 블랙, 알몬티 인더스트리의 CEO, 뉴솜의 행정 명령이 전기 자동차 산업을 위해 만든 많은 도전에 대해 이야기하기 위해 KUSI 뉴스에 합류, 텅스텐이 이러한 전기 자동차 (EV)의 제조 및 일상 사용에 중요한 역할을하는 방법.

알몬티에 대해

캐나다 에 본사를 둔 Almonty Industries Inc.의 주요 사업은 스페인 서부의 로스 산토스 광산과 포르투갈의 파나스케이라 광산에서 텅스텐 농축물의 채굴, 가공 및 운송뿐만 아니라 강원도, 한국의 상동 텅스텐 광산 개발 및 스페인 북서부의 발트레상살 틴 /텅스텐 프로젝트의 개발입니다.

로스 산토스 광산은 2011년 9월 알몬티에 인수되었으며 스페인 서부살라망카에서 약 50km 떨어진 곳에 위치해 있으며 텅스텐 농축액을 생산하고 있습니다. 1896년부터 생산되어 온 파나스케이라 광산은 포르투갈 리스본에서 북동쪽으로 약 260km 떨어진 곳에 위치해 있으며, 2016년 1월에 인수되어 텅스텐 농축액을 생산합니다.

역사적으로 세계에서 가장 큰 텅스텐 광산 중 하나였던 상동 광산은 중국 이외의 몇 안되는 장수, 고급 텅스텐 예금 중 하나였으며, 2015 년 9 월 울페 광산 공사에 100 % 지분을 인수하여 인수되었습니다.

알몬티는 스페인 북서부의 발트레아살 틴 텅스텐 프로젝트의 100%를 소유하고 있습니다.

알몬티의 활동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www.almontystaging.wpengine.com 알몬티의 프로필 에서 www.sedar.com.

법적 고지

특정 관할권에서 이 공지의 공개, 출판 또는 배포는 법률에 의해 제한될 수 있으므로 이 공지가 발표, 출판 또는 배포되는 관할권의 사람들은 이러한 제한사항에 대해 스스로 알리고 준수해야 합니다. TSX나 규제 서비스 제공업체(TSX 의 정책에 정의된 용어)는 이 릴리스의 적절성 또는 정확성에 대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미래 예측 진술에 대한 면책 조항

이 보도 자료에 사용되는 경우, 단어 “추정”, “프로젝트”, “믿음”, “예상”, “의도”, “예상”, “계획”, “예측”, “할 수있다”또는 “해야한다”와 이러한 단어의 부정적 또는 그 또는 비교 용어는 미래 예측 진술과 정보를 식별하기위한 것입니다. 이 보도 자료에는 미래 예측 진술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러한 진술과 정보는 진술이 이루어진 날짜에 대한 경영진의 신념, 추정 및 의견을 기반으로 하며 Almonty의 현재 기대치를 반영합니다.

미래 예측 진술은 알몬티의 실제 결과, 활동 수준, 성과 또는 성과가 알몬티의 실제 결과, 활동 수준, 성과 또는 성과와 실질적으로 다를 수 있는 알려진 및 알려지지 않은 위험, 불확실성 및 기타 요인의 영향을 받습니다. , 광업 및 탐사 활동의 실제 결과, Almonty의 운영이 위치한 관할권의 환경적, 경제적, 정치적 위험과 계획으로 프로젝트 매개 변수의 변화는 알몬티의 사업, 신용 및 유동성 위험, 헤징 위험, 광산 산업의 경쟁, 알몬티 주식의 시장 가격과 관련된 위험, 알몬티의 주요 관리 및 숙련 된 직원의 관리 및 숙련 된 인력의 능력과 관련된 개선, 예측 및 평가가 계속 개선됨에 따라 프로젝트 매개 변수의 변화 알몬티와 그 운영 광산에 대한 청구 및 법적 절차와 관련된 위험, 알몬티및 운영 광산에 대한 청구 및 법적 절차와 관련된 위험, 알몬티의 국제 운영과 관련된 위험, 알몬티의 국제 운영과 관련된 위험, 알몬티의 광산 및 운영에 관한 위험, 알몬티의 광산 및 운영 에 관한 위험, 알몬티의 광산 및 운영 광산에 대한 위험 , 알몬티가 관련 법률, 규정 및 허용 요구 사항을 준수할 수 있는 능력, 알몬티의 광산 운영을 지원하기 위한 적절한 인프라 및 직원의 부족, 광물 매장량 및 광물 자원 추정치의 정확성에 대한 불확실성, 알몬티의 광산 운영에서 생산 추정, 광물 매장량을 교체 및 확장할 수 없음, 광물 매장량과 관련된 불확실성, 직감과 관련된 불확실성 및 알몬트에 의해 소유된 광물 소유와 관련된 원주민 권리 , 적절한 자금 조달을 얻을 수있는 Almonty의 능력, 허가, 건설, 개발 및 확장을 완료 할 수있는 능력, 글로벌 금융 조건과 관련된 도전, 향후 주식 매각 또는 주식 증권 발행과 관련된 위험, 세법 및 규정 또는 회계 정책의 해석 또는 적용의 차이 및 TSX에 알몬티 주식 상장의 TSX의 승인.

미래 예측 진술은 경영진이 암모늄 파라 텅스테이트의 시장 가격에 중대한 불리한 변화, 미결제 약정에 대한 자금 조달 또는 자금 조달 능력, 법률 및 세금 문제 해결에 대한 기대, 관련 법률에 대한 부정적인 변화, 지역 계약자, 직원 및 필요한 경우 및 합리적인 조건으로 도움을 확보하는 능력을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는 것이 합리적이라고 믿는 가정을 기반으로 합니다. 및 이러한 다른 가정및 요인은 본 원에 명시된 바와 같이. Almonty는 실제 결과, 활동 수준, 성과 또는 성과가 미래 예측 진술에 포함된 것과 실질적으로 다를 수 있는 중요한 요인을 식별하려고 시도했지만 결과, 활동 수준, 성과 또는 성과가 예상, 추정 또는 의도된 것과 다를 수 없는 다른 요인이 있을 수 있습니다. 미래 예측 진술이 정확하다는 것을 증명할 수 없으며 미래 예측 진술에 설명된 사건이나 결과가 실현되거나 실질적으로 실현되더라도 Almonty에 대한 예상 결과 또는 영향을 미칠 것이라는 보장은 없습니다. 따라서 독자는 미래 예측 진술에 지나치게 의존해서는 안되며 실제 결과가 다를 수 있음을 경고합니다.

투자자들은 미래 예측 진술에 과도한 확실성을 기인하지 않도록 주의합니다. Almonty는 재료 요인의 예측 목록이 완전하지 않다고 경고합니다. 알몬티의 미래 예측 진술과 정보에 의존하여 결정을 내릴 때 투자자와 다른 사람들은 예측 요인및 기타 불확실성 및 잠재적 사건을 신중하게 고려해야 합니다.
Almonty는 또한 물질적 요인이 미래 예측 진술과 정보가 실제 결과 나 사건과 실질적으로 다르지 않을 것이라고 가정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요인 목록은 완전하지 않으며 변경될 수 있으며 그러한 가정이 그러한 항목 이나 요인의 실제 결과를 반영한다는 보장은 없습니다.

개정된 오프테이크 계약의 이점 실현은 회사가 개정된 오프 테이크 계약의 조건에 따라 텅스텐 농축물을 납품할 의무를 이행할 수 없는 경우, 계약 기간 동안 의 운송 및 생산의 가변비용, 알몬트에 의해 생산된 텅스텐 농축물을 구매하는 고객의 능력 및 경제성 에서 의한 임차인 농축물을 계속 구매할 수 있는 능력을 포함하여 이러한 성격의 공급 계약의 전형적인 위험 요소에 따릅니다. 개정된 오프 테이크 계약의 수명 동안 고객 또는 그 후계자. 마지막으로, 이러한 위험을 감안할 때, 회사는 개정 된 오프 테이크 계약의 조건에 따라 고려 된 수익을 실현 할 것이라는 보장은 없습니다.

이 보도 자료에 포함된 미래 예측 정보는 이 보도 자료의 날짜를 기준으로 알몬티의 기대를 나타내며, 따라서 그러한 날짜 이후에 변경될 수 있습니다. 독자는 미래 예측 정보에 지나치게 중요하게 해서는 안되며 다른 날짜를 기준으로 이 정보에 의존해서는 안 됩니다. ALMONTY는 선출할 수 있지만 관련 법률에 따라 필요한 경우를 제외하고 특정 시간에 이 정보를 업데이트할 것을 요구하지 않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다음 연락처로 문의하십시오.

루이스 블랙
회장 겸 CEO
전화: +1 647-438-9766
전자 메일: info@almonty.com

알몬티 본사는 다음과 같습니다.

100 킹 스트리트 웨스트
스위트 5700
토론토 (온타리오 주)
M5X 1C7

Pin It on Pintere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