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스케어 비즈니스 투데이https://www.healthcarebusinesstoday.com/ 알몬티 인더스트리의 CEO 루이스 블랙이 작성한 기사를 게재했다.텅스텐의 새로운 생산 원이 의료 사업 공급 유지에 필수적이다.

루이스 블랙 기사, 헬스케어 비즈니스 오늘 중국과 미국의 무역관계는 지난 몇 년간 긴장되어 왔다. 지난 1월, 중국과 미국은 “1단계” 무역 협정을 체결했으며, 중국은 향후 2년 동안 2,000억 달러의 미국 상품과 서비스를 추가로 구입하기로 합의했다. 이 거래는 지난해 12월 약 1,620억 달러 상당의 중국 상품에 관한 계획된 관세를 중단했으며, 기존 15%의 수입품 관세는 약 1,100억 달러에 달했다.

관세가 양국 간에 수입 및 수출되는 많은 다양한 종류의 상품에 영향을 미치지만, 이 증가하는 무역전쟁에서 또 다른 전투가 벌어지고 있다: 전략 금속이다. 텅스텐과 같은 희귀한 특수 금속은 오늘날 거의 모든 의료기기와 의료 제조 공급품에 사용된다. 현재의 COVID-19 전염병을 고려하면, 의료 제조와 공급에 대한 접근은 그 어느 때보다도 중요하다. 텅스텐은 지구상에서 가장 높은 위험 금속으로나열되며, 또한 우리가 오늘 가지고있는 대부분의 의료 기기및 테스트에 사용됩니다. 그것이 없다면 X-Ray처럼 간단한 테스트를 실행하는 것은 불가능하다.

중국은 의료 공급망을 장악하고 있다

수년간 중국은 전략적 지구 금속 우위성을 무역 분쟁을 포함한 미국에 대항해 사용할 수 있는 잠재적 지렛대로 여겨왔다. 리서치회사와 업계 관측통1은 중국이 상업적 이익보다 지정학적 가치로 전략 금속 우위를 중시한다고 보고 있다.

텅스텐과 같은 희귀 특수 금속은 방사선 차폐 및 의료 동위원소 수송 및 격납 등 의료 산업 내 다양한 첨단 기술에 사용된다. 텅스텐이 없다면, 병원들은 주사기 보호장치와 방사능 소스 용기와 같은 필요한 일상의 물체가 바닥날 것이다.

컨설팅업체 호라이즌 어드바이저(Horizon Advisory)의 보고서 2에 따르면 중국은 수년간의 국고보조금을 통해 희토류 산업을 육성하고 지정학적 무기로 활용할 준비가 돼 있으며, 이는 미국의 의료 공급에 큰 영향을 미쳐 헬스케어 위기를 초래하게 될 것이라고 한다. 엑스레이처럼 간단한 테스트는 텅스텐이 없이 수행할 수 없다.

중국은 의료 제조에 있어 미국에 중요한 약 35개의 귀중한 광물과 금속의 시장을 지배하고 있으며, 텅스텐도 그중 하나다. 게다가, 베트남에 위치한 두 번째로 큰 텅스텐 공급업체가 작년에 600만 톤을 조달했다. 러시아, 오스트리아, 영국과 미국 이외의 다른 지역도 중요한 텅스텐 원천을 가진 것으로 알려져 있다.

중국은 의료 공급망을 장악하고 있다

위기에 처한 것은 무엇인가?

당면한 문제는 중국이 미국으로 선적할 수 있는 텅스텐 수출량을 제한하고 있으며, 이는 특히 미국이 자국 의료체계에 의존하고 있는 상황에서 이 물질의 전반적인 공급망에 큰 우려를 불러일으켰다는 점이다.

시진핑(習近平) 중국 국가주석은 지난해 희토류 왕국이라고 자칭하는 한 지역을 둘러봤고, 이 수사 3호는 중국이 세계의 상당 부분을 강하게 무장하고 전략 금속 공급에 힘을 쏟는 것으로 널리 인식됐다.

위기에 처한 것은 텅스텐과 같은 전략 금속의 더욱 풍부한 공급망이다. 이에 대처하기 위해 미 국방성은 현재 미국 유일의 희토류 광산이 있는 캘리포니아주 마운틴패스(Mountain Pass)의 가공시설 개발을 돕기 위한 새로운 보조금 프로그램을 시작하고 있다. 그러나 미국의 의료 제조업체들은 머지않아 더 많은 공급이 필요하다.

새로운 텅스텐 생산으로 글로벌 공급망을 열 것이다.

시장에 새로 진출한 다른 기업들은 텅스텐을 채굴하기 위하여 전 세계 광업 프로젝트를 시작했다. 이러한 노력은 미국으로의 공급 수준과 수출을 증가시키기 위해 매우 중요한데, 이것은 생산과 제조를 위한 텅스텐의 전 세계 공급망 전체에 혜택을 줄 것이고, 미국이 자체적인 의료 제조 공급에 의존할 수 있게 할 것이다.

한국의 상동광산에 위치한 한국 텅스텐 프로젝트는 세계에서 가장 큰 텅스텐 자원 중 하나를 보유하고 있다. 이 광산은 40년 이상 동안 세계 최고의 텅스텐 생산업체였으며 비중국계 텅스텐 공급량의 50%를 생산할 수 있는 잠재력이 있다. 이 프로젝트는 최근 전 세계의 자원 전문가, 광부, 투자자, 주주 및 기타 이해 당사자들에게 중점을 두고 있다.

상동광산과 같은 장소에서 발견된 텅스텐과 같은 희토류들에 접근하지 않는다면, 이러한 금속들의 공급이 지속해서 경색되면서, 특히 COVID-19 전염병 동안, 미국의 의료 시스템에 재앙이 될 것이다. 결과적으로, 이러한 희토류의 공급망을 개방하는 것은 중국으로부터 지속해서 성장하고 있는 의료 공급 위협과 오랫동안 유지되어 온 시장 지배력을 완화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상동광산이 미국과 세계 의료 제조업체들이 오늘날 가장 중요한 의료 용도로 많이 필요한 이 귀중한 원료의 공급망을 완화하기 위한 노력으로 텅스텐의 채굴과 생산에서 구제의 한 예가 되기를 바란다.

알몬티에 대하여

캐나다에 본사를 둔 알몬티 인더스트리의 주요 사업은 스페인 서부의 로스 산토스 광산과 포르투갈의 파나스케이라 광산에서 텅스텐 농축물의 채굴, 가공 및 운송뿐만 아니라 강원도, 한국의 상동 텅스텐 광산 개발 및 스페인 북서부의 발트레상살 틴 /텅스텐 프로젝트의 개발이다.

로스 산토스 광산은 2011년 9월 알몬티에 인수되었으며 스페인 서부 살라망카에서 약 50km 떨어진 곳에 있으며 텅스텐 농축액을 생산하고 있다. 1896년부터 생산되어 온 파나스케이라 광산은 포르투갈 리스본에서 북동쪽으로 약 260km 떨어진 곳에 있으며, 2016년 1월에 인수되어 텅스텐 농축액을 생산하고 있다.

역사적으로 세계에서 가장 큰 텅스텐 광산중 하나였던 상동 광산은 중국 이외의 몇 안 되는 장수, 고급 텅스텐 예금 중 하나였으며, 2015년 9월 울페 광산 공사에 100% 지분을 인수하여 인수되었다.

알몬티는 스페인 북서부의 발트렉살 틴 텅스텐 프로젝트의 100%를 소유하고 있다.

알몬티의 활동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www.almonty.com 알몬티의 프로필 아래 www.sedar.com.

법적 고지

특정 관할권에서 이 공지의 공개, 출판 또는 배포는 법률에 따라 제한될 수 있음으로 이 공지가 발표, 출판 또는 배포되는 관할권의 사람들은 이러한 제한사항에 대해 스스로 알리고 준수해야 한다.

미래 전망 진술에 대한 면책 조항

이 보도 자료에 사용되는 경우, 단어 “추정”, “프로젝트”, “믿음”, “예상”, “의도”, “예상”, “계획”, “예측”, “할 수 있다”또는 “해야 한다”와 이러한 단어의 부정적 또는 그 또는 비교 용어는 미래 예측 진술과 정보를 식별하기 위한 것이다. 이러한 진술과 정보는 진술이 이루어진 날짜에 대한 경영진의 신념, 추정 및 의견을 기반으로 하며 알몬티의 현재 기대치를 반영한다.

미래 전망 진술은 알몬티의 실제 결과, 활동 수준, 성과 또는 성과가 모든 필수 승인, 예기치 않은 비용 및 지출, 일반 시장 및 산업 조건 및 불합리한 것을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는 미래 예측 진술에 의해 표현되거나 암시된 것과 실질적으로 다를 수 있다고 알려진 및 알려지지 않은 위험, 불확실성 및 기타 요인의 영향을 받는다. 대규모 프로젝트 위험 및 계약 요인을 포함한 위험은 알몬티 텅스텐 농축물의 판매 가격이 파생되는 암모늄 파라 텅스테이트 (“APT”)의 가격 변동과 관련된 특정 위험, 광산 및 탐사 활동의 실제 결과, 환경, 경제 및 정치적 위험이 알몬티의 운영이 구체화되고 프로젝트 의 변화가 계속되는 프로젝트 매개 변수로 변경됩니다. , 알몬티의 사업, 신용 및 유동성 위험, 헤징 리스크, 광산 업계의 경쟁, 알몬티 주식의 시장 가격과 관련된 위험, 주요 관리 직원을 유지하거나 숙련되고 숙련된 인력의 서비스를 조달할 수 있는 알몬티의 능력, 청구 및 운영 손상과 관련된 위험 및 운영 손상과 관련된 위험, 알몬티의 위험 및 운영 손상과 관련된 위험, 알몬티의 비즈니스 및 유동성 위험과 관련된 예측 및 평가 금융 보고에 대한 내부 통제의 타당성, 환경 규정, 알몬티의 국제 운영과 관련된 위험, 알몬티텅광산의 탐사, 개발 및 운영과 관련된 위험, 필요한 허가를 획득하고 유지하는 알몬티의 능력, 알몬티의 관련 법률, 규정 및 허가 가능한 인프라에 대한 적절한 운영 및 허가 요건과 관련된 위험 광물 매장량 및 광물 자원 추정치의 정확성, 알몬티의 광산 운영에서 생산 추정, 광물 매장량을 교체 및 확장할 수 없음, 알몬티가 직간접적으로 소유한 광물 자산과 관련된 타이틀 및 원주민 권리와 관련된 불확실성, 글로벌 금융 조건과 관련된 문제, 향후 매각 또는 주식 증권 발행과 관련된 위험, 향후 매각 또는 주식 증권 발행과 관련된 위험, 법률 및 규정 및 규정의 해석 또는 적용에 대한 차이.

미래 전망 진술은 경영진이 모든 필수 최종 승인의 수신, 프로젝트 파이낸싱의 예기치 않은 지연, 예상치 못한 비용과 지출, 일반 시장 및 산업 조건의 중대한 부작용 및 대규모 프로젝트 위험 및 계약 요인을 포함한 예기치 않은 중대한 운영 위험, APT의 시장 가격에 중대한 불리한 변화 없음을 포함하여 합리적이라고 믿는 가정을 기반으로 합니다. 미해결 약정에 대한 자금 조달 또는 자금 조달 능력, 법률 및 조세 문제 해결에 대한 기대, 관련 법률에 대한 부정적인 변화 없음, 지역 계약자, 직원 및 지원을 필요한 경우 및 합리적인 조건으로 확보할 수 있는 능력, 그리고 본 원에 명시된 다른 가정 및 요인. 알몬티는 실제 결과, 활동 수준, 성과 또는 성과가 미래전망 보고서에 포함된 요소와 실질적으로 다를 수 있는 중요한 요인을 식별하려고 시도했지만, 결과, 활동 수준, 성과 또는 성과가 예상과 다르거나, 추정되거나, 달성되지 않는 다른 요인들이 있을 수 있다. 미래 전망 진술이 정확하다는 것을 증명할 수 없으며 미래 전망 진술에 설명된 사건이나 결과가 실현되거나 실질적으로 실현되더라도 알몬티에 대한 예상 결과 또는 영향을 미칠 것이라는 보장은 없다. 따라서 독자는 미래지향적 진술에 지나치게 의존해서는 안 되며 실제 결과는 다를 수 있다는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투자자들은 과도한 확실성을 미래전망 보고서에 기인하지 않도록 주의한다. 앞서 언급한 물질적 요인의 목록이 완전하지 않다고 경고한다. 알몬티의 미래 지향적 진술과 정보에 의존하여 결정을 내릴 때 투자자와 다른 사람들은 예측 요인 및 기타 불확실성 및 잠재적 사건을 신중하게 고려해야 한다.

또한 물질적 요인은 미래전망 진술과 정보가 실제 결과나 사건과 실질적으로 다르지 않을 것이라고 가정하였다. 그러나 이러한 요인 목록은 완전하지 않으며 변경될 수 있으며 그러한 가정이 그러한 항목이나 요인의 실제 결과를 반영한다는 보장은 없다.

이 보도 자료에 포함된 미래 전망 정보는 이 보도 자료의 날짜를 기준으로 알몬티의 기대를 나타내며, 따라서 그러한 날짜 이후에 변경될 수 있다. 독자는 미래 전망 정보에 지나치게 중요성을 두어서는 안 되며 다른 날짜를 기준으로 이 정보에 의존해서는 안 된다. 알몬티는 이를 선택할 수 있지만 관련 법률에 따라 필요한 경우를 제외하고 특정 시간에 이 정보를 업데이트할 것을 요구하지 않는다.

자세한 내용은 다음 연락처로 문의하시오.

루이스 블랙
회장 겸 CEO
전화: +1 647-438-9766
전자 메일: info@almonty.com

알몬티 본사는 다음과 같습니다.

100 킹 스트리트 웨스트
스위트 5700
토론토 (온타리오 주)
M5X 1C7

Pin It on Pintere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