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론토 – 2021년 5월 31일 – 알몬티 인더스트리 (“알몬티” 또는 “회사”) (TSX: AII / OTCQX: ALMTF / 프랑크푸르트: ALI. F) 이사회에 앤드류 프레이저의 임명을 발표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합니다. 프레이저 씨를 이사회에 선임하는 것은 우리가 호주 증권거래소에 상장 신청을 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앤드류 프레이저 - 알몬티 이사회앤드류 프레이저 씨


앤드류 프레이저는 30년 이상의 자본 시장 경력을 보유하고 있으며 Lazarus Corporate Finance Pty Ltd, Australian Financial Services License 403684의 설립자이자 전무 이사이며, ASX 상장과 관련하여 제안 오퍼링의 총괄 매니저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라자루스 캐피탈 파트너스에서 사업을 운영하기 전에 앤드류는 Azure Capital의 컨설턴트로, 국내외 고객과의 자기자본 시장 거래에 집중했습니다. 앤드류는 하틀리 포인턴과 함께 주식 중개인으로 경력을 시작했습니다. 그느 패터슨 증권에 입사하기 전에 시드니에 하틀리스 사무소를 설립했습니다. 앤드류는 2010년에 모건 스탠리로 이사했습니다.

앤드류는 웨스턴 오스트레일리아 대학교에서 상과, 명예, 법학 학사 학위를 취득했습니다. 앤드류는 또한 호주 증권거래소 증권연구소의 졸업장과 함께 자신의 CFA를 취득했습니다.

회사는 또한 5 월 28 일 (금) 상동 광산 현장에서 진행된 기공식을 발표하게되어 기쁘게 생각합니다. 기념식 사진은 아래에 있습니다.

알몬티의 회장, 사장 겸 CEO 루이스 블랙 논평:

루이스 블랙 - 알몬티 인더스트리 사장 겸 CEO“저는 앤드류를 10년 이상 알고 지냈습니다. 그 기간 동안, 그는 우리의 성장 기간 내내 회사를 계속 지지해 왔고 JP모건과 같은 유명한 투자자들을 우리 주식으로 끌어들였습니다. 이번 주에 우리의 사업 설명서가 ASIC과 ASX에 제출 될 것이므로 호주 여행을 더 잘 안내해 줄 사람이 없다고 생각합니다.

그는 회사의 엄청난 잠재력과 성장의시기에 우리와 함께합니다. 한국에서 우리가 누리고 있는 지지의 증거로, 기공식에는 정부 각급, 플랜시 단체 한국, 오스트리아 대사관, KIGAM, KORES, AMCHAM 등 100여 명이 참석했다.

지원이 가장 중요한 상동 마을 주민들로 구성된 대규모 부대원을 유치하는 것도 즐거웠습니다. 주민들과 정부는 이 행사를 수십 년 동안 기다려왔고, 그들과 정부의 지원을 통해, 우리는 이제 세계에서 가장 큰 텅스텐 광산의 재건에 착수했습니다. 많은 주민들에게 이 행사는 감동적인 행사지만 주민들은 보다 더 안전한 마을의 미래를 기대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회사는 광산이 운영 될 것으로 예상되는 다음 두 세대를 통해 공존을 보장하기 위하여 마을과 건전하고 지원적인 연결을 유지하기 위해 ESG의 강력한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추구 할 것입니다.

우리를 따르라 – 연락및 최신 정보유지 :

알몬티에 대하여

캐나다에 본사를 둔 알몬티 인더스트리의 주요 사업은 스페인 서부의 로스 산토스 광산과 포르투갈의 파나스케이라 광산에서 텅스텐 농축물의 채굴, 가공 및 운송뿐만 아니라 강원도, 한국의 상동 텅스텐 광산 개발 및 스페인 북서부의 발트레상살 틴 /텅스텐 프로젝트의 개발이다.

로스 산토스 광산은 2011년 9월 알몬티에 인수되었으며 스페인 서부 살라망카에서 약 50km 떨어진 곳에 있으며 텅스텐 농축액을 생산하고 있다. 1896년부터 생산되어 온 파나스케이라 광산은 포르투갈 리스본에서 북동쪽으로 약 260km 떨어진 곳에 있으며, 2016년 1월에 인수되어 텅스텐 농축액을 생산하고 있다.

역사적으로 세계에서 가장 큰 텅스텐 광산중 하나였던 상동 광산은 중국 이외의 몇 안 되는 장수, 고급 텅스텐 예금 중 하나였으며, 2015년 9월 울페 광산 공사에 100% 지분을 인수하여 인수되었다.

알몬티는 스페인 북서부의 발트렉살 틴 텅스텐 프로젝트의 100%를 소유하고 있다.

알몬티의 활동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www.almonty.com 알몬티의 프로필 아래 www.sedar.com.

최신 뉴스

ALMONTY 사는 대출 약정된 미화 7,510만 달러중 첫 번째 인출요청에 대한 확인서를 받았다고 발표하였습니다

ALMONTY 사는 대출 약정된 미화 7,510만 달러중 첫 번째 인출요청에 대한 확인서를 받았다고 발표하였습니다

알몬티 인더스트리는 독일의 KfW-IPEX 은행으로부터 대출 약정된 미화 7,510만 달러 중 첫 번째 인출금인 미화 1,282만 달러에 대한 인출 확인서를 받았다고 발표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합니다 이제 한국에서 담보설정이 시작되었으며, 절차가 완료되는 즉시 첫 번째 인출 자금이 알몬티 대한중석으로 보내질 것입니다.

알몬티, 마크 E 굿맨 신임 이사 선임 발표

알몬티, 마크 E 굿맨 신임 이사 선임 발표

알몬티 인더스트리 Inc.는 이사회에 마크 E 굿맨을 선임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합니다. 스톤 골드, Inc.의 설립자. 마크 E. 굿맨은 9개 회사의 대표이사를 역임한 기업인으로 현재 스톤 골드 Inc.의 회장 겸 벨로티 굿맨 사의 최고경영자(CEO)를 맡고 있다.

법적 고지

특정 관할권에서 이 공지의 공개, 출판 또는 배포는 법률에 따라 제한될 수 있음으로 이 공지가 발표, 출판 또는 배포되는 관할권의 사람들은 이러한 제한사항에 대해 스스로 알리고 준수해야 한다.
TSX나 TSX의 규제 서비스 제공자(TSX의 정책에 정의되어 있는 용어)는 이 보도자료의 적절성 또는 정확성에 대한 책임을 수용하지 않는다.

미래 전망 진술에 대한 면책 조항

이 보도 자료에 사용되는 경우, 단어 “추정”, “프로젝트”, “믿음”, “예상”, “의도”, “예상”, “계획”, “예측”, “할 수 있다”또는 “해야 한다”와 이러한 단어의 부정적 또는 그 또는 비교 용어는 미래 예측 진술과 정보를 식별하기 위한 것이다. 이러한 진술과 정보는 진술이 이루어진 날짜에 대한 경영진의 신념, 추정 및 의견을 기반으로 하며 알몬티의 현재 기대치를 반영한다.

미래 전망 진술은 알몬티의 실제 결과, 활동 수준, 성과 또는 성과가 모든 필수 승인, 예기치 않은 비용 및 지출, 일반 시장 및 산업 조건 및 불합리한 것을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는 미래 예측 진술에 의해 표현되거나 암시된 것과 실질적으로 다를 수 있다고 알려진 및 알려지지 않은 위험, 불확실성 및 기타 요인의 영향을 받는다. 대규모 프로젝트 위험 및 계약 요인을 포함한 위험은 알몬티 텅스텐 농축물의 판매 가격이 파생되는 암모늄 파라 텅스테이트 (“APT”)의 가격 변동과 관련된 특정 위험, 광산 및 탐사 활동의 실제 결과, 환경, 경제 및 정치적 위험이 알몬티의 운영이 구체화되고 프로젝트 의 변화가 계속되는 프로젝트 매개 변수로 변경됩니다. , 알몬티의 사업, 신용 및 유동성 위험, 헤징 리스크, 광산 업계의 경쟁, 알몬티 주식의 시장 가격과 관련된 위험, 주요 관리 직원을 유지하거나 숙련되고 숙련된 인력의 서비스를 조달할 수 있는 알몬티의 능력, 청구 및 운영 손상과 관련된 위험 및 운영 손상과 관련된 위험, 알몬티의 위험 및 운영 손상과 관련된 위험, 알몬티의 비즈니스 및 유동성 위험과 관련된 예측 및 평가 금융 보고에 대한 내부 통제의 타당성, 환경 규정, 알몬티의 국제 운영과 관련된 위험, 알몬티텅광산의 탐사, 개발 및 운영과 관련된 위험, 필요한 허가를 획득하고 유지하는 알몬티의 능력, 알몬티의 관련 법률, 규정 및 허가 가능한 인프라에 대한 적절한 운영 및 허가 요건과 관련된 위험 광물 매장량 및 광물 자원 추정치의 정확성, 알몬티의 광산 운영에서 생산 추정, 광물 매장량을 교체 및 확장할 수 없음, 알몬티가 직간접적으로 소유한 광물 자산과 관련된 타이틀 및 원주민 권리와 관련된 불확실성, 글로벌 금융 조건과 관련된 문제, 향후 매각 또는 주식 증권 발행과 관련된 위험, 향후 매각 또는 주식 증권 발행과 관련된 위험, 법률 및 규정 및 규정의 해석 또는 적용에 대한 차이.

미래 전망 진술은 경영진이 모든 필수 최종 승인의 수신, 프로젝트 파이낸싱의 예기치 않은 지연, 예상치 못한 비용과 지출, 일반 시장 및 산업 조건의 중대한 부작용 및 대규모 프로젝트 위험 및 계약 요인을 포함한 예기치 않은 중대한 운영 위험, APT의 시장 가격에 중대한 불리한 변화 없음을 포함하여 합리적이라고 믿는 가정을 기반으로 합니다. 미해결 약정에 대한 자금 조달 또는 자금 조달 능력, 법률 및 조세 문제 해결에 대한 기대, 관련 법률에 대한 부정적인 변화 없음, 지역 계약자, 직원 및 지원을 필요한 경우 및 합리적인 조건으로 확보할 수 있는 능력, 그리고 본 원에 명시된 다른 가정 및 요인. 알몬티는 실제 결과, 활동 수준, 성과 또는 성과가 미래전망 보고서에 포함된 요소와 실질적으로 다를 수 있는 중요한 요인을 식별하려고 시도했지만, 결과, 활동 수준, 성과 또는 성과가 예상과 다르거나, 추정되거나, 달성되지 않는 다른 요인들이 있을 수 있다. 미래 전망 진술이 정확하다는 것을 증명할 수 없으며 미래 전망 진술에 설명된 사건이나 결과가 실현되거나 실질적으로 실현되더라도 알몬티에 대한 예상 결과 또는 영향을 미칠 것이라는 보장은 없다. 따라서 독자는 미래지향적 진술에 지나치게 의존해서는 안 되며 실제 결과는 다를 수 있다는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투자자들은 과도한 확실성을 미래전망 보고서에 기인하지 않도록 주의한다. 앞서 언급한 물질적 요인의 목록이 완전하지 않다고 경고한다. 알몬티의 미래 지향적 진술과 정보에 의존하여 결정을 내릴 때 투자자와 다른 사람들은 예측 요인 및 기타 불확실성 및 잠재적 사건을 신중하게 고려해야 한다.

또한 물질적 요인은 미래전망 진술과 정보가 실제 결과나 사건과 실질적으로 다르지 않을 것이라고 가정하였다. 그러나 이러한 요인 목록은 완전하지 않으며 변경될 수 있으며 그러한 가정이 그러한 항목이나 요인의 실제 결과를 반영한다는 보장은 없다.

이 보도 자료에 포함된 미래 전망 정보는 이 보도 자료의 날짜를 기준으로 알몬티의 기대를 나타내며, 따라서 그러한 날짜 이후에 변경될 수 있다. 독자는 미래 전망 정보에 지나치게 중요성을 두어서는 안 되며 다른 날짜를 기준으로 이 정보에 의존해서는 안 된다. 알몬티는 이를 선택할 수 있지만 관련 법률에 따라 필요한 경우를 제외하고 특정 시간에 이 정보를 업데이트할 것을 요구하지 않는다.

자세한 내용은 다음 연락처로 문의하시오.

루이스 블랙
회장 겸 CEO
전화: +1 647-438-9766
전자 메일: lewis.black@almonty.com

알몬티 본사는 다음과 같습니다.

100 킹 스트리트 웨스트
스위트 5700
토론토 (온타리오 주)
M5X 1C7

Pin It on Pintere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