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몬티 코리아 몰리

개요 및 지질학

알몬티코리아 몰리(AKM) 프로젝트는 상동마을 과 가까운 알몬티 코리아 텅스텐(Almonty Korea Tungsten) 부지에 위치하고 있으며, 서울에서 남동쪽으로 약 190km, 태백에서 50km 떨어져 있다.

AKM 대상은 1980-87년 KTMC가 파악한 딥몰리매장으로 알려진 상동 지역의 대형 몰리브데니트-광물 재고매장량이다.

딥몰리매장량의 기원은 비슷하지만 상동의 텅스텐 광산과는 물리적으로나 지질적으로 완전히 분리돼 있다.

이 매장량은 WO3 상동 광산 아래에 위치한 석영 유닛(장상석석)과 슈이스트(묘봉 슬레이트 형성)와 깊은 관입 암석(화강암) 사이에 위치하며, 수직 두께는 스칸 지평선 아래 약 400m에 위치한다.

몰리브데니트 광물화는 하위 수직 석영 정맥 “재고”에 포함되어 있다. 이 정맥 시스템은 석영 (장상 석영) 내부에 위치하고 있다.

이 모든 광물석영석의 상당량톤수와 상급 평균에 대한 더 큰 정의를 얻기 위해 더 많은 탐사 작업이 계획되어 있다.

이 구조물의 기하와 기원을 확인하기 위한 향후 탐사 작업이 진행될 예정이다. 우리 지질학자들 중 일부는 이것이 단순한 재고량 이상의 것이며, 파이프로도 작용하여 금속이 풍부한 유체의 순환을 석영 위에 존재하는 석회암 수준/스칼렌에 도달하게 하여 상동광산의 WO3 광물화를 유도할 수 있었다고 믿고 있다.

KTMC의 연구(12,390m 코어 시추에 해당하는 22개의 수직 구멍)는 일반적으로 높은 등급의 “예비 광석 매장량”에 대한 예비 자원 추정에 도움이 되었다.3Mt 등급 0.40% MoS2 또는 120Mt ,등급 0.13% MoS2의 하위 등급 글로벌 자원.

최근에는 KTMC와 OTL이 드릴홀(37 드릴홀)에 대한 외부 연구를 블록모델로 개발, 톤수와 등급에 대한 정확한 수치를 파악하기 위해 더 많은 정보를 획득할 필요가 있다고 지적했다.

장산 석영에 대한 이전 연구 및/또는 연구를 통해 이 딥 몰리 저장량이 텅스텐 상동 광산의 43/101 자원/저지 계산에 포함되지 않았음을 알게 되었다.

우리는 딥 몰리 위치를 확인했으며 이 구조에 대한 추가 지식이 필요하다는 것을 알고 있다. 이것은 초기 WO3 상동 광산 개발 중에 획득될 것이다.

만약 탐사 작업이 예상된 결과를 확인한다면, 우리는 장상 석영에 있는 기존 정맥에서 모 함량을 채굴하기 시작할 것이다.

딥 몰리 존은 NE에서 NW까지 여전히 열려 있다. 이 매장량의 잠재력은 아마도 SE 아시아에서 가장 큰 Mo 매장량 중 하나일 것이다.

이 모존의 잠재력은 어마어마하며, 알몬티코리아텅스텐(상동광산)의 생애 동안 이 큰 목표물을 넘는 탐사 작업이 더 필요할 것이다.

잠재적인
딥몰리는 실제 WO3 예금에 수십 년 동안 채취한 후, 또는 이와 연계하여 몇 년 내에 채굴할 수 있는 뚜렷하게 새로운 매장량이 될 수 있기 때문에 상동 지역에 주목할 만한 추가 채굴 잠재력으로 보일 수 있다.

몰리브데니트가 있는 석영 정맥

몰리브데니트가 있는 석영 정맥

Pin It on Pintere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