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요 및 가격

텅스텐은 일반적으로 암모늄 파라 텅스테이트(APT)의 미터법 톤 단위(MTU)에 따라 가격이 책정되며, 이는 시장에서 거래되는 텅스텐 원료입니다.
1 MTU는 10kgs와 동일하며 APT의 MTU 1은 약 7.93kg의 텅스텐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APT와 농축액 가격은 주로 런던의 금속 게시판과 기타 무역 저널(ITIA)에서 매주 두 차례 발행하는 시세를 기준으로 합니다.

텅스텐 시장.

세계 텅스텐 시장은 주로 중국이 주도하고 있으며, 텅스텐 공급과 소비를 모두 계속해서 지배하게 될 것입니다. 중국 정부의 텅스텐 수출 규제 강화와 부가가치 텅스텐 제품 제조에 따른 내수 확대로 텅스텐 농축액 수입국이 된 것입니다. 이러한 요인들과 더불어 중국의 자동차, 항공우주, 광업, 전자 분야에서의 높은 성장도 시장의 지배적 위치를 뒷받침하는 주요 요인입니다.

텅스텐에 대한 전 세계 수요는 연간(영국 지질조사국에 따르면 연 3~7%) 증가할 것으로 예측되며, 가용 공급을 앞지르면서 단기적으로 물가에 지속적인 상승 압력을 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텅스텐 합금은 항공 우주 제조 수요의 증가에 힘 입어 주요 제품 범주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할 것입니다. 무엇보다도 건설, 광업, 항공 우주, 기계 및 금속 제품 산업의 생산 증가로 인해 텅스텐 함유 절삭 공구, 다이, 드릴, 중량 및 마모 부품에 대한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초경합금이 가공 텅스텐 소비에서 가장 큰 비중을 차지할 것입니다.

전극, 조명 필라멘트, 전기 및 전자 접점, 시트, 와이어, 로드 등과 같은 텅스텐 밀 제품(순수 텅스텐 금속 제품)은 다양한 전기 및 전자 응용 분야에서 텅스텐의 사용 수요로 인해 꾸준한 성장세를 보일 것입니다.

Pin It on Pinterest